| 1차시 |
환자경험관리 기본 CS 1 |
| 2차시 |
환자경험관리 기본 CS 2 |
| 3차시 |
환자 경험 만족도 지표 관리 |
| 4차시 |
환자 경험 만족도 평가 : 모바일 활용 |
| 5차시 |
국가별 의료시스템 |
| 6차시 |
국가별 의료수가체계 |
| 7차시 |
한국 의료서비스 특성화 병원 |
| 8차시 |
기본 의학용어 |
| 9차시 |
대표 질환 및 검사 |
| 10차시 |
국제 의료 관광의 이해 |
| 11차시 |
의료관광 법규 및 리스크 관리 |
| 12차시 |
외국인 환자 출입국 관련, 호텔·항공 의전 서비스 |
| 13차시 |
국가별 문화의 이해 |
| 14차시 |
주요 병원 사례 |
| 15차시 |
컨시어지 국제 서비스 매너 |
| 16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1) - 초진/재진 응대 |
| 17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2) - 진료예약 및 상담 |
| 18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3) - 검사 및 진료 |
| 19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4) - 입원 및 퇴원 |
| 20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5) - VIP 고객 관리 |
| 21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6) - 사후관리(Refer) |
| 22차시 |
고객 응대/상담 실무(7) - 실무 보좌업무, 효율적인 일정관리 |
| 23차시 |
상담의 기초와 기법 |
| 24차시 |
감정 코칭 |
| 25차시 |
상담기술 1 : 언어적, 비언어적 의사소통 |
| 26차시 |
상담기술 2 : 불만고객 응대 |
| 27차시 |
상담기술 3 : 동기강화 상담 |
| 28차시 |
온오프라인 상담 기법 |
| 29차시 |
매출 강화를 위한 상담 기법 |
| 30차시 |
병원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의 이해 |
| 31차시 |
주요 병원들의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 사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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